[12월 30일 업무 휴무 안내] | |||
작성자 인터치투어작성일 2022-12-26조회수 1193 | |||
2022년 12월 30일(금) 인터치투어 업무 휴무로 인해 고객님의 업무 요청 처리가 불가합니다. 휴일 內 출/귀국 일정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다시 한 번 예약 사항에 대해 재확인 해 주시고, 예약 변경 및 환불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 12월 29일(목) 오후 5시 이전까지 사전 요청 부탁 드립니다.
▶ 예약 / 취소 ◀ - 휴일 및 주말에는 모든 상품의 예약 및 변경, 취소 업무가 불가합니다. - 취소수수료는 영업일 기준으로 적용되며, 휴일 이후 영업 개시 시점을 기준으로 수수료가 반영됩니다.
▶ 일정 변경 ◀ - 휴일 및 주말에는 일정 취소 및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. - 일정 변경 가능성이 있는 경우 업무시간 내 사전 요청 (유선/게시판/메일문의) 부탁 드립니다. - 휴일 내 일정 변경이 필요한 경우 해당 업체 측으로 직접 문의 부탁 드립니다.
※ 인터치투어는 예약 접수 신청 후 담당자의 가능 여부 확인 후 진행되는 일반 상담 예약 사이트입니다. (실시간 항공, 실시간 렌터카 제외)
위의 기간 內 예약 및 접수해 주신 예약 건은 2023년 01월 02일 (월) 오전 09:00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 |
|||
목록보기 |
인터치투어 고객센터
고객센터 운영시간 | 09:00~17:00
고객센터 점심시간 | 12:00~13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
여행문의
064-805-9201
항공문의
1577-4169